키크는 영양제 식습관
우리는 보통 키는 유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부모가 크면 아이들도 키가 크긴 합니다. 그리고 부모가 작으면 아이들도 대체적으로 작은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분명 존재합니다. 요즘은 사실 남녀를 불문하고 키가 어느 정도까지는 컸으면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데요, 어린이 시절 그리고 한창 클 나이에 키크는 영양제 복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도 이런 이유에서입니다.
맘카페나 알음알음으로 키크는 영양제 뭐가 좋다더라 해서 이것저것 구입해서 쟁여 놓고 한두어달 먹여보고 별로 효과가 없다면서 또 다른 것 시도해 보기도 하고 병원을 다니기도 하는 부모님들도 있는데요, 사실 이 영양제 또한 아이들의 체질마다 다르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구비해서 먹여보는 것도 좋지만 여기에 바른 식습관 그리고 생활습관이 더해진다면 좀 더 빠르고 나름 더 정확한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수없이 많은 광고 중에서도 키크는 영양제 광고 또한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들 대부분의 영양제는 성장호르몬을 촉진시키는 물질이 키크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선전하고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라고 딱 꼬집어 이야기는 하지 않아도 성장촉진에 효과가 있다는 식의 광고도 많습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이 키를 크게 할 수 있는 영양제를 구성하고 있는 영양성분이란 무엇일까요?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는 영양성분이란 과연 무엇일까요?
또하나 이 성장호르몬이라는 것은 꼭 키크는 영양제 성분으로서의 역할 뿐만 아니라 성인이 된 후에도 분비되면서 노화를 방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꼭 성장기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의 노화 방지를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영양성분 1
1. 아르기닌
성장호르몬분비자극 시험약으로도 이용되고 있는 아르기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성장호르몬 분비 촉진으로 면역 기능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2. 오르니틴
염기성 아미노산인 오르니틴 또한 키크는 영양제 성분으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줍니다.
3. 나이아신, 글루타치온, 메티오닌, 타이로신 등
이들 아미노산도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천연 수면유도제, 천연수면제라 불리기도 하는 멜라토닌은 잠을 푹자게 하면서 성장호르몬이 분비되는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영양성분 등을 보았지만 사실 이것을 먹는다면 키가 큽니다 라는 그런 마법같은 영양제도 음식도 없습니다. 하지만 성장기는 평생을 함께 할 키와 골격근이 커지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이 성장기에 에너지 섭취량을 늘려주고 균형잡힌 식생활을 하게 되면서 적당한 운동과 수면을 취하는 것으로 키크는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키크는 영양제 영양성분 2
단백질 섭취와 함께 꼭 필요한 것은 칼슘입니다. 다만 무작정 많이 먹는다고 다 흡수되는 것은 아닙니다. 한번에 많이 마시기 보다는 적당하게 그리고 우유에 칼슘많다고 우유만 마시는 것이 아니라 우유 외의 다른 유제품 즉 치즈나 요거트에 녹황색채소, 멸치 등을 균형있게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키크는 생활습관 - 식생활
단백질을 섭취합니다. 단백질은 근육의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그리고 근육과 뼈를 붙여주는 골격근에도 반드시 필요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칼슘을 함꼐 섭취합니다. 그리고 비타민D, K 함께 섭취함 키크는 영양제 로서 뼈와 근육, 골격근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키크는 생활습관 - 수면
성장호르몬은 잠 잘 때 분비됩니다. 따라서 적당하고 올바른 수면습관이 꼭 필요합니다. 성장호르몬은 깊은 잠에 들었을 때 가장 많이 분비됩니다. 트립토판, 멜라토닌이 풍부한 영양제 섭취와 함께 바른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키크는 생활습관 - 운동
성장기와 젊었을 때의 운동습관은 나이를 먹은 후 골밀도에 영향을 줍니다. 나이에 맞는 운동으로 뼈와 근육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댓글